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 및 관광목적지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관광목적지의 ESG 활동이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비교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3
태권도공연의 브랜드자산이 브랜드태도, 몰입,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기예술연구
2018 .01
스포츠관광 선택속성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와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0
제천시 도시브랜드 자산과 도시평판, 관광의도와의 관계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전통문화축제 스토리텔링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브랜드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믹스가 목적지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대구의 관광지 이미지 분석 : 온라인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융복합시대의 관광지 문화마케팅에 관한 연구 : 세분집단별 브랜드태도 및 자산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항공사 브랜드 자산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Bringing the concept of “Psychic Distance” in attracting Korea tourists to Australia : Implications for Destination Marketing of Australia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소비자의 관점에서 브랜드 자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일조녹차(日照綠茶) 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관광 소셜미디어 정보특성이 관광지 브랜드자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라남도를 중심으로
사회융합연구
2021 .12
Image_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fter Im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