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Foundations
3. Research Design and Findings
4. General Discussion
5. Conclusions and Limit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배제 경험이 언더독(underdog)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9 .06
The Impact of brand narratives on consumer attitudes: the role of market structures and perceived firm innovativeness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9 .05
성공스토리에 대한 수용자 반응과 SNS에서의 관여행위: 약자 성공담과 일반 성공담의 비교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약자 성공담의 정서적·인지적 반응과 소셜미디어에서의 공감과 공유
한국언론학보
2023 .04
언더독과 탑독 브랜드 스토리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12
How Selfish Contestants Use Endogenous Emotions to Increase Subjective Utilities
International Economic Journal
2020 .01
애니메이션 <언더독>에 나타난 자연-인간 관계에 대한 유아교육적 의미 탐색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SNS 채널 윤리성과 CEO 윤리성이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인식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더독 효과(underdog effect)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Local Marketing and Brand Positioning Strategy of Domestic Products
무역상무연구
2022 .08
항공사의 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및 적합성 인식에 대한 연구 - 항공사 브랜드 및 후원 대상의 언더독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경기자-외부성 경합: 내쉬-쿠르노 모형과 스타켈버그 모형
시장경제연구
2024 .06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The Effect of Product Design on Consumer's Price Sensitivity: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Consumer’s Emotional State
마케팅논집
2023 .06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자활에 대한 소비자 연상과 자활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 탐색
소비자학연구
2021 .01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텍스트 마이닝과 감성분석을 활용한 푸드테크 인식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