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upporting Underdogs and a Limited Condition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5 .08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사회기반시설에 대한 일본 민간투자법의 고찰
일감부동산법학
2019 .01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4
기업의 시장 지위와 CSR 의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CSR 태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Brand Affection and Perceived Brand Innovativeness in Chinese Consumers’ Global Brand Loyalty: A Focus on Xiaomi vs. Apple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4 .05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평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Consumer innovativeness and international consumer behavior: Comments and extens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2022 개정 초등 도덕과 교육과정 ‘사회·공동체와의 관계’ 영역에 대한 비판적 고찰
도덕윤리과교육
2023 .02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Perceived Risk and Price Sensitivity on New Product Adoption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 태도와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전북 러브미(米)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건강기능식품 구매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A technology-fashion collaborative product: Its impact on consumer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