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기능성 식품에 대한 소비 행태와 영향요인 분석
농업경제연구
2018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향토음식(Local food)의 지식과 환경관심도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평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유명인 광고모텔속성이 외식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정도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외국 외식 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문화전이의 조절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6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로컬푸드 소비자의 경험 가치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병 유무에 따른 소비자 식품 구매행태 - 친환경 및 기능성 식품 중심으로 -
식품유통연구
2017 .0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The Moderating Roles of Chinese Consumers’ Social System Confidence on the Effects of Achievement Values Reflected in a Brand and Its Advertising on Brand Attitudes
무역연구
2017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