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Factors Influencing Social Media Purchases among Uzbekistan Consumers: A Focus on Korean Brands
전자무역연구
2024 .08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동구매성향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The Effects of CSV on Brand Equity and Attitude: Moderating Effect of Ethical Consumerism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자산,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 태도와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전북 러브미(米)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여행사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SNS 특성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SNS 시스템을 이용한 무점포 광고 전략이 소비자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점포 화장품을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18 .01
호텔기업의 인스타그램 광고인게이지먼트가 광고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에 대한소비자 저항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식품유통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