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IV. 연구방법
V. 실증분석 결과
VI.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ow Self-Disclosure Influences User-Generated Content (UGC)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학연구
2021 .08
사용자 제작 콘텐츠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Z세대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6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소셜미디어 UGC (User Generated Content) 기반 레스토랑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과 정보 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해석수준을 반영한 쾌락적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에서 브랜드 충성도의 구축 : 준사회적 관계의 매개 역할과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 태도와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전북 러브미(米)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Effe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Purchase Intentions of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산경연구논집
2023 .04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