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조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향토음식(Local food)의 지식과 환경관심도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로컬푸드 소비자의 경험 가치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소비자의 인터넷을 통한 식품 구매행동 분석
농업경제연구
2017 .01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건강기능식품 구매속성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차이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가격지불방식이소비자의 가치지각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Impact of K-Contents on Malaysian Purchase Intention toward Korean Food Products
무역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