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4. 연구 방법 및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loring the Effect of Different Emotions on Construal Levels and Consumer Evaluations of Advertising from a Certainty Appraisal Approach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혼합감정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9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가구유형과 자기해석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8 .01
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1 .05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혼합감정 기부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17 .01
해석수준이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해석수준을 반영한 쾌락적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암 관련 뉴스 프레임이 인지적 · 정서적 태도와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이론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8 .11
감정이 인지적 해석 수준과 광고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확실성과 구조적 정렬을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2 .06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CSR 공익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이론과 자기 해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인공지능 서비스가 제공하는 정보의 해석 수준이 사용자의 만족도와 친숙성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고객경험이 매장 내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