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사용자 특성이 인공지능 수용성 및 인공지능 기반 제품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21 .12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자기해석과 인공지능 추천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가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8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초등학생을 위한 활동중심 인공지능 융합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01
비전 소통과 구성원 태도의 관계에서해석수준의 조절효과
리더십연구
2016 .01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AI 융합 교육이 초등학생의 AI 인식에 미치는 영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01
Does SNS as an Information Channel Improve SNS Users’ Happiness?
유통과학연구
2017 .01
Exploring the Effect of Different Emotions on Construal Levels and Consumer Evaluations of Advertising from a Certainty Appraisal Approach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인공지능과 “함께 되기”
뉴 래디컬 리뷰
2017 .07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1
인공지능(AI)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조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자기조절력과 해석수준이 지연할인율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8 .01
초등학생의 인공지능 소양을 기르기 위한 내용체계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