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Influence of Self-Construal on Choice of Overseas Travel Product Type
산경연구논집
2020 .01
Individualism-Collectivism Revisited : Analysis of Self-Other Perceptions in Korea and the U.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6 .06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자기해석과 불확실성이 구독 선택에서 현상유지 편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1 .05
해석수준을 반영한 쾌락적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가구유형과 자기해석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8 .01
문화적 자기개념과 외모중심의 대인지각 성향의 관계 : 한국사회의 루키즘(Lookism)에 관한 심리학적 고찰
사회과학연구논총
2015 .06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Does SNS as an Information Channel Improve SNS Users’ Happiness?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에서 브랜드 충성도의 구축 : 준사회적 관계의 매개 역할과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Effects of (non-)Similar Property Extension of Products on Online Word of Mouth According to Self-construal Level
상품학연구
2022 .04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