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실험 1
Ⅳ. 실험 2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Influence of Self-Construal on Choice of Overseas Travel Product Type
산경연구논집
2020 .01
친환경 속성의 소구유형에 따른 친환경 제품의 광고효과: 소비자의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5 .02
투자자의 손실회피 성향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7 .01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Effects of (non-)Similar Property Extension of Products on Online Word of Mouth According to Self-construal Level
상품학연구
2022 .04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소비가치가 공연이벤트의 선호도와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제품 디자인의 미니멀리즘 표현 수준이 해석수준 및 조절초점에 따라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동성(山東省)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1 .05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Attribute Resemblance and Preference for Products: Moderating Effect of Attribute Familiarity
ASIA MARKETING JOURNAL
2023 .04
자기해석과 금융자산 배분과의 관계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7 .02
가구유형과 자기해석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8 .01
문화적 자기개념과 외모중심의 대인지각 성향의 관계 : 한국사회의 루키즘(Lookism)에 관한 심리학적 고찰
사회과학연구논총
2015 .06
저관여 사회적 기업 제품의 가치 평가에 관한 재탐색: 참고가격과 자아해석의 영향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