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y and hypotheses
3. Study 1: Attribute resemblance and attitude
4. Study 2: Attribute resemblance, typicality, and attitude
5. Study 3: Attribute resemblance and choice
6. General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가치가 공연이벤트의 선호도와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Consumption Value Effects on Shopping Mall Attributes: Moderating Role of On/Off-line Channel Type
유통과학연구
2017 .01
Does Price Promotion Hurt Products’ Perceived Quality? The Role of Attribute Alignability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0 .01
IPA분석을 이용한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6
이용자 특성별 온라인 여행업체(OTA)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Usage Duration, Learnable Attributes, and Consumer Preference
마케팅연구
2018 .05
농산물 가공품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12
네트워크 마케팅 독립사업자의 기업 선택속성 중요도-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관광지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입지속성과 서비스품질 속성이 소비자의 점포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동산경영
2019 .01
외식 소비동기가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프리미엄 아울렛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2
자동차의 제품 속성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고객의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18 .01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구매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건강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9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O2O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3
Choice Heuristics in Processed Food Purchases: The Case of Hotdog Purchase in the U.S.
농업경제연구
2022 .12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The Effect of Eating-Out Motives on Restaurant Attributes at Shopping Mall
유통과학연구
2018 .01
An exploratory study on the impacts of family campers’ involvement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election attributes and outcome behaviors
관광연구저널
2023 .04
The Effects of Goal Orientation Consciousness versus Unconsciousness on Consumers’ Choice Tendency
산경연구논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