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Eating-Out Motives on Restaurant Attributes at Shopping Mall
유통과학연구
2018 .01
외식 소비동기가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프리미엄 아울렛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2
소비가치가 공연이벤트의 선호도와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Attribute Resemblance and Preference for Products: Moderating Effect of Attribute Familiarity
ASIA MARKETING JOURNAL
2023 .04
온라인 창업쇼핑몰 품질속성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쇼핑동기의 매개효과-
유통물류연구
2024 .09
한식 속성의 기능적 속성과 상징적 속성에 대한 인식이만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관한 연구- 한식 소비 경험의 비교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모바일 쇼핑몰의 품질속성이 만족,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계생산이론을 적용한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입지속성과 서비스품질 속성이 소비자의 점포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동산경영
2019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네트워크 마케팅 독립사업자의 기업 선택속성 중요도-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Usage Duration, Learnable Attributes, and Consumer Preference
마케팅연구
2018 .05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유/구매 후 편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The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and Revisiting Coffee Shops in Korea : The Moderating Roles of Psychological Valu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중국 유학생의 국내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과 만족, 소비자행복, 관계지속의도 간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건강기능식품 제품 품질속성이 구매의도와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