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UGC (User Generated Content) 기반 레스토랑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과 정보 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How Self-Disclosure Influences User-Generated Content (UGC)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학연구
2021 .08
소셜 커머스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관여도와 공감능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4 .08
UGC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The Study on the Influence of Korean Food Image in User-Generated Content (UGC) on Travel Intention to Korea: Focused on the Chinese Platform, Xiaohongshu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정보 완전성 관점에서 소비자 니즈 분석을 위한 UGC 활용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UGC(User Generated Contents)형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사이트 특성과 정보 특성이 관광목적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샤오홍슈’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UGC플랫폼 사용자의 경험가치, 사회적자본, 문화적자본이 고 객참여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표현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확장된 UTAUT모델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UGC(User Generated Content) 플랫폼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8
몰입이론을 통한 UGC의 지속적 사용과 정보공유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도우인(TikTok)을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Factors affecting the acceptance by Latin Americans of YouTube UGC as a travel information source about Korea : An integration of the source credibility model to the TAM
관광연구저널
2020 .04
신제품 UGC의 효과 연구 : 신제품 유형, 메시지 측면성,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SRT 앱에서 Gamification을 활용하여 User Generated Contents(UGC) 생성 방법 제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The Effects of Product Popularity and Time Pressure on Consumer Responses in Social Commerce
e-비즈니스연구
2016 .04
중국내 한국제품에 대한 소셜커머스 구매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