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4. 연구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 제품 유형과 메시지 프레이밍 적합성이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8
소셜미디어 UGC (User Generated Content) 기반 레스토랑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과 정보 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사용자 제작 콘텐츠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Z세대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6
How Self-Disclosure Influences User-Generated Content (UGC)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학연구
2021 .08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광고 제품의 좌우 지시방향과 효율적 메시지 관리
마케팅연구
2022 .02
UGC플랫폼 사용자의 경험가치, 사회적자본, 문화적자본이 고 객참여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표현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정보 완전성 관점에서 소비자 니즈 분석을 위한 UGC 활용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업사이클링 디자인 형태와 메시지 소구 유형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상징성과 내면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