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제품 및 리뷰 유형이 리뷰 의존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3 .03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평점이 수렴되지 않는 리뷰의 제품들이 더 좋을 수도 있을까?: 제품 리뷰평점의 분산과 소비자의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소비자 태도 변화
지식경영연구
2021 .09
구매 여정에서 나타나는 고객 평점과 후기의 영향
마케팅연구
2021 .1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O2O 서비스 환경 내 온라인 리뷰의 양과 방향성이 정보적 동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사람들이 온라인 리뷰의 내용을 신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and New Products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