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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UGC (User Generated Content) 기반 레스토랑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과 정보 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How Self-Disclosure Influences User-Generated Content (UGC)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학연구
2021 .08
UGC(User Generated Contents)형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사이트 특성과 정보 특성이 관광목적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샤오홍슈’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UGC플랫폼 사용자의 경험가치, 사회적자본, 문화적자본이 고 객참여와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표현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이 적용된 서비스 비즈니스 사례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5
The Study on the Influence of Korean Food Image in User-Generated Content (UGC) on Travel Intention to Korea: Focused on the Chinese Platform, Xiaohongshu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몰입이론을 통한 UGC의 지속적 사용과 정보공유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도우인(TikTok)을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확장된 UTAUT모델을 적용한 중국인 관광객의 UGC(User Generated Content) 플랫폼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8
사용자 제작 콘텐츠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Z세대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6
Applying Gamification and Assessing its Effectiveness in a Tourism Context: Behavioural and Psychological Outcomes of the TripAdvisor's Gamification User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Factors affecting the acceptance by Latin Americans of YouTube UGC as a travel information source about Korea : An integration of the source credibility model to the TAM
관광연구저널
2020 .04
정보 완전성 관점에서 소비자 니즈 분석을 위한 UGC 활용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n integrated approach to estimate brand association matching and strength in virtual setting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0 .01
이용자 생산 컨텐츠(User-Generated Content) 플랫폼에서 생산자 참여 전·후의 이용자 기여 성과의 동태성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6 .02
특수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및 접근 방안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신제품 UGC의 효과 연구 : 신제품 유형, 메시지 측면성,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게이미피케이션이 관계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계적 2차 모형 및 매개모형을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2 .12
문화유산 관광지 UGC의 Co-occurrence 네트워크 분석: 시안의 5A 등급의 문화유산 관광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자의 OSP 책임에 관한 소고 — Web 3.0 시대 UGC의 특성을 기반으로 한 판단기준의 검토 —
경영법률
2022 .07
The Effects of User-generated Content and Firm-generated Content on Consumer's Click-through Inten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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