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애니메이션 제작 생산성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소프트웨어감정평가학회논문지
2021 .12
가상현실에서의 몰입감을 위한 3D 리깅 데이터와 2D 영상간의 애니메이션 동기화 기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Interactive Rigging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5 .07
모션 합성 데이터를 활용한 강화학습 기반 객체 반응형 애니메이션 생성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4 .02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해부학 기반 착의식 사슴 퍼핏의 머리/목 메커니즘 설계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9
A study on the production of animated GLOOM used in indie music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 교육을 위한 정부 지원사업 사례연구: 일본 ‘애니메이션 부트캠프’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강우의 간헐성과 비정규성이 크리깅에 미치는 영향 분석: 단순크리깅을 중심으로
한국수자원학회 학술발표회
2016 .01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 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6 .07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6 .07
효율적인 신뢰성 해석을 위한 샘플링 기반 확률 적응형 크리깅 기법 개발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19 .10
역운동학 기법을 이용한 다양한 리깅 콘텐츠 제작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1
루트 모션을 위한 게임 캐릭터 리깅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모바일 앱 개발에서 선언식 애니메이션들의 표현력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합성기법을 이용한 고전과 현대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분류학을 통한 AI 애니메이션의 제작방식에 따른 분류체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12
The change of animation narrative structure caused by virtual reality technology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인자 도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