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지광석 (한국소비자원) 장호석 (한국소비자원)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 15-11]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측정 방안 연구
발행연도
2015.12
수록면
1 - 241 (24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머리말]
[국문요약]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지역소비자행정의 평가 현황 및 방향 고찰]
제1절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측정의 의의
제2절 지역소비자행정 평가의 경과 및 한계
제3절 지역소비자행정 평가의 방향
[제3장 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 현황]
제1절 고객만족도 조사의 의의
제2절 공공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선행연구 고찰
제3절 고객만족도 조사 사례 검토
[제4장 새로운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지표(안)의 개발]
제1절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지표의 개발 모델
제2절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지표(안)
[제5장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측정 방안]
제1절 기본 방향
제2절 실행 방안
[제6장 지역소비자행정의 주민 인지도ㆍ만족도 조사]
제1절 조사 설계
제2절 조사 결과
제3절 조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제7장 결론]
제1절 연구의 요약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한계
[참고문헌]
[Executive Summary]
[부록]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2377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