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머리말]
[국문요약]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지역소비자행정의 평가 현황 및 방향 고찰]
제1절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측정의 의의
제2절 지역소비자행정 평가의 경과 및 한계
제3절 지역소비자행정 평가의 방향
[제3장 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 현황]
제1절 고객만족도 조사의 의의
제2절 공공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선행연구 고찰
제3절 고객만족도 조사 사례 검토
[제4장 새로운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지표(안)의 개발]
제1절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지표의 개발 모델
제2절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지표(안)
[제5장 지역소비자행정 성과측정 방안]
제1절 기본 방향
제2절 실행 방안
[제6장 지역소비자행정의 주민 인지도ㆍ만족도 조사]
제1절 조사 설계
제2절 조사 결과
제3절 조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제7장 결론]
제1절 연구의 요약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한계
[참고문헌]
[Executive Summary]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8 지역소비자행정 현황 분석 및 과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8 .12
소비자기본법 시행 10년에 따른 소비자행정의 평가와 전망 : 소비자정책기본계획상의 계획과 성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자행정에서 지방자치단체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지방소비자행정의 법제와 현실의 괴리
지방정부연구
2015 .05
지방자치단체의 소비자행정 실태와 개선방안
한국지방자치연구
2019 .01
소비자행정에 관한 기초지방자치단체의 책무와 역할 분석
한국공공관리학보
2016 .06
일본 지방소비자행정의 현황과 시사점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지역소비자행정 업무 표준화 연구 : 사무배분을 중심으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지방소비자행정 성과평가의 한계와 대안의 모색 : 평가도구의 내용적·구조적 분석을 토대로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유럽의 지방소비자정책 추진체계 고찰: 독일과 영국을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지방행정과 소비자권에 대한 법적검토 - 지방자치법, 소비자기본법, 개별법으로서 식품위생법상의 규정을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7 .01
기초지방자치단체의 소비자행정 현황 및 과제
정책연구보고서
2015 .09
2021 지역소비자행정 기본조사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1 .12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지역 소비자행정 강화를 위한 소비생활센터 활성화 방안 고찰 - 유사 지역 센터 현황과 비교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지역주민을 위한 광역지방자치단체 소비자교육 사례연구 - 경상북도 소비자교육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소비자행정 분야 지자체 합동평가 지표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1 .12
A Study on the Development Administration and Politics-Administration Dichotomy
한국지적정보학회지
2018 .12
적극적 인사행정 관점에서의 적극행정 운영분석과 정책적 함의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23 .04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데이터 기반 행정의 법적 문제
행정법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