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특성에 따른 페이스북 이용의 양가성 : 페이스북 이용의 순기능과 역기능을 통한 고찰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페이스북 새로 도입된 6가지 감정의 유용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페이스북 접속동기가 사용후 대인관계 변화와 페이스북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페이스북 광고 구성요인의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대학 페이스북에 대한 재학생 이용동기의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페이스북 공감 리액션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적합성 평가: 국내사용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페이스북 자기표현전략이 정서적 친밀감과 대인관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SNS 사용과 스트레스의 관계에 미치는 이용자 성격의 조절효과 연구 - 페이스북 청소년 이용자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텍스트 마이닝 활용한 온라인 뉴스의 댓글 감정분석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4
페이스북 이용자의 자기노출, 페이스북 이용강도, 프라이버시 인식과 프라이버시 관리 능력이 페이스북 지속적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관리 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드라마의 소통을 통해 본 감정의 사회성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온라인에서의 비언어적 요소에 대한 주관성 연구: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우울감에 따른 페이스북 상의 커뮤니케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포맷과 제품 속성에 대한 사용자 반응
감성과학
2016 .01
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Emo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2015-1-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Emo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페이스북 친구들의 반응과 관계적 유용성 : 자기노출 성향의 영향력과 성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