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글로벌 기업의 경쟁 무대가 된 메가 스포트 이벤트
올림픽, 상업주의 스포츠 대회로 변모하다
나이키, 드디어 수면 위로 떠오르다
스포츠 마케팅 전쟁
앰부시 마케팅을 막아라
창의적 마케팅 vs. 마케팅 권리 도둑질
평창 동계 올림픽을 보호하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평창 동계올림픽은 성공했는가?
인물과사상
2018 .04
북미 간의 위험한 ‘밀당’과 평창 동계 올림픽
자음과모음
2017 .1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며드는’ 마케팅
유레카
2022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래플 마케팅
유레카
2022 .04
문두에 출현하는 ‘不是’의 화용 기능 연구
중어중문학
2024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세계관 마케팅
유레카
2022 .05
16세기 예천 지역의 학풍과 藥圃 鄭琢
영남학
2024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도 쓰인다고?
유레카
2021 .1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
유레카
2022 .02
LED 활용으로 본 중국의 문화서사 재현 방식 -베이징올림픽과 베이징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예술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열상고전연구
2024 .06
[현장] 자연 가까이, 당신을 위한 캠핑 모험_2024 부시크래프트 페스타
월간 옥이네
2024 .10
팽효의 『분장통진의』 연구 (1) : 『참동계』 저자 문제 및 텍스트의 유행과 관련하여
도교문화연구
2015 .11
삿포로올림픽과 도시재생 : 고도성장기와 저성장기의 전략
도시연구
2018 .04
문집 편찬을 통해 본 기록의 역할과 한 인간의 초상(肖像) - 동계(桐溪) 권달수(權達手)의 『동계선생문집』을 중심으로
공존의 인간학
2020 .08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모디슈머 마케팅
유레카
2022 .03
[이달의 테마여행 ②] 하늘과 바람, 별과 함께 보낸_평창 원데이 레시피
여행스케치
2023 .08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빙그레의 도른자 마케팅
유레카
2022 .01
올림픽을 통해 본 일본정부의인바운드 관광전략과 국가이미지홍보전략─1964년과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중심으로─
日本學硏究
2016 .01
韩汉语羡余否定“-잖아”和“不是嘛”的交互主观性类型
중국학
2021 .09
[고향여행자의 2024 소(所)는 누가 키우나 ⑥] 당신이 머물며 완성되는 공간_평창 미지서가 & 미지하우스
여행스케치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