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래플 마케팅
유레카
2022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며드는’ 마케팅
유레카
2022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세계관 마케팅
유레카
2022 .05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도 쓰인다고?
유레카
2021 .1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
유레카
2022 .0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빙그레의 도른자 마케팅
유레카
2022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웃음 유발 ‘밈’ 마케팅
유레카
2022 .07
일본의 복 문화와 도시마케팅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버티컬 플랫폼
유레카
2021 .12
막걸리를 마케팅하라
수필미학
2020 .06
개도국의 대변자, 나렌드라 모디의 영민한 외교
인물과사상
2016 .01
멀티채널 유통업체의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문화와 예술연구
2021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카페하면 커피? 요즘엔 캐릭터!
유레카
2021 .10
핀셋 마케팅(Pincette Marketing)을 통한 티 뮤지엄(Tea museum) 활성화 방안 -티 뮤지엄 프랜차이즈 프로젝트-
차문화산업학
2015 .09
마케팅 기호학의 이론과 방법론 고찰
기호학 연구
2015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곰표 밀가루, 문어발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을 휩쓸다
유레카
2021 .09
중국어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사례 연구 - 중국마케팅 전략수립을 중심으로
중국학
2023 .06
두 아비 : <욥기>를 통해 본 고통 마케팅에 대한 비판
제3시대
2017 .06
평창 동계 올림픽과 앰부시 마케팅
인물과사상
2016 .04
디트리히 마테시츠 : “우리가 하는 일은 전부 마케팅에 관한 것이다”
인물과사상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