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며드는’ 마케팅
유레카
2022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래플 마케팅
유레카
2022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세계관 마케팅
유레카
2022 .05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도 쓰인다고?
유레카
2021 .1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
유레카
2022 .0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모디슈머 마케팅
유레카
2022 .03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빙그레의 도른자 마케팅
유레카
2022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웃음 유발 ‘밈’ 마케팅
유레카
2022 .07
새로운 시대, 새로운 플랫폼
월간에세이
2018 .07
일본의 복 문화와 도시마케팅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카페하면 커피? 요즘엔 캐릭터!
유레카
2021 .10
플랫폼 담론과 플랫폼 자본 : 삶정치 노동의 확장
문화과학
2016 .09
막걸리를 마케팅하라
수필미학
2020 .06
멀티채널 유통업체의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문화와 예술연구
2021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곰표 밀가루, 문어발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을 휩쓸다
유레카
2021 .09
플랫폼 위에 놓인 자본주의 이후의 삶
문화과학
2017 .12
플랫폼에 서면 섹스도 생각난다
문학들
2019 .08
플랫폼은 영화 다양성을 살릴까? : 코로나19로 초래된 영화시장의 플랫폼 변화와 영화 다양성 증진을 위한 법적 접근
황해문화
2020 .09
중국어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사례 연구 - 중국마케팅 전략수립을 중심으로
중국학
2023 .06
플랫폼 노동, 새로운 위험사회를 알리는 징후
문화과학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