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막걸리 하나님
수필미학
2016 .09
[내고장 특산명품] 60년 전통, 막걸리품평회 대상 받은 나주 막걸리_다도참주가
여행스케치
2024 .08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며드는’ 마케팅
유레카
2022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래플 마케팅
유레카
2022 .04
[미명에 그리다] 40년 만의 막걸리 심부름
월간에세이
2023 .06
[트릭의 재구성] 막걸리 공장의 변사체
계간 미스터리
2022 .09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세계관 마케팅
유레카
2022 .05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도 쓰인다고?
유레카
2021 .1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
유레카
2022 .0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모디슈머 마케팅
유레카
2022 .03
[술 기행] 대통령의 총애에서 국민의 사랑으로_부산 금정산성막걸리
여행스케치
2024 .10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빙그레의 도른자 마케팅
유레카
2022 .01
일본의 복 문화와 도시마케팅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웃음 유발 ‘밈’ 마케팅
유레카
2022 .07
[ISLAND_김민수의 섬여행] 배낭과 장어탕과 막걸리, 개도 여행의 추억
트래비 Travie
2024 .10
맛있는 우리술_남원 운봉에서 여행객들 입맛 사로잡는 : 운봉주조 야관문막걸리
여행스케치
2024 .11
飮食名에 붙는 接頭辭 ‘막-’에 대하여
어문연구(語文硏究)
2017 .01
멀티채널 유통업체의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문화와 예술연구
2021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버티컬 플랫폼
유레카
2021 .12
핀셋 마케팅(Pincette Marketing)을 통한 티 뮤지엄(Tea museum) 활성화 방안 -티 뮤지엄 프랜차이즈 프로젝트-
차문화산업학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