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며드는’ 마케팅
유레카
2022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래플 마케팅
유레카
2022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세계관 마케팅
유레카
2022 .05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도 쓰인다고?
유레카
2021 .1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
유레카
2022 .0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모디슈머 마케팅
유레카
2022 .03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빙그레의 도른자 마케팅
유레카
2022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웃음 유발 ‘밈’ 마케팅
유레카
2022 .07
의류제품 크로스채널 소비행동: 타제품군과의 비교
복식문화연구
2019 .01
패션상품 구매의사 결정과정에서의 상품유형별 채널평가가 멀티채널 이용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12
일본의 복 문화와 도시마케팅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MZ세대의 패션상품 구매채널여정 유형화와 특징 비교
복식문화연구
2022 .10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소비 감정 반응의 구조적 개념화에 관한 정성연구
인문사회과학연구
2022 .02
막걸리를 마케팅하라
수필미학
2020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버티컬 플랫폼
유레카
2021 .12
Fast-fashion retailers: Types of online-based internationalization
복식문화연구
2019 .01
마케팅 기호학의 이론과 방법론 고찰
기호학 연구
2015 .01
패들렛 활용 교양 수업에서 실시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비교
대학교양교육연구
2023 .04
Exploring the Differences in Learning Strategy Use Between Online and Offline Classe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4 .02
온라인 한국어교육에 대한 태도, 기대, 인식 연구 -온라인 세종학당 교원과 학습자 비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