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레드불 스트라토스’ 이벤트
레드불의 탄생과 소비자 시음회의 혹평
‘레드불을 마시면 스태미너가 강화된다’
‘컬트 음료’의 대명사가 된 레드불
“비싸지만 그래도 레드불을 들고 있어야 매력적”
레드불의 익스트림 스포츠 마케팅
레드불의 스토리텔링과 스토리두잉
브랜드 저널리즘의 선두에 선 레드불
마테시츠는 ‘천재적 · 공격적인 마케팅 감각’을 지닌 인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테오라 외 2편
황해문화
2015 .06
디트리히 본회퍼: 팔레스티나 이슈에 즈음하여
신학연구
2021 .1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며드는’ 마케팅
유레카
2022 .06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래플 마케팅
유레카
2022 .04
A Study on Dietrich Bonhoeffer’s Spirituality ―Focusing on Prayer and Action for Justice
신학과 선교
2019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세계관 마케팅
유레카
2022 .05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도 쓰인다고?
유레카
2021 .1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스페이스 마케팅
유레카
2022 .02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모디슈머 마케팅
유레카
2022 .03
디트리히 본회퍼 (Dietrich Bonhoeffer)의 '가난'과 '포기'의 제자도: 『나를 따르라(1937년)』를 중심으로
성경과 신학
2019 .01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빙그레의 도른자 마케팅
유레카
2022 .01
일본의 복 문화와 도시마케팅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제품을 빛내는 마케팅] 웃음 유발 ‘밈’ 마케팅
유레카
2022 .07
디트리히 본회퍼(Dietrich Bonhoeffer)의 ‘타자의 신학’
성경과 신학
2020 .01
18세기 프랑스 여성과학자 에밀리 뒤 샤틀레(Emilie du Châtelet)의 삶과 연구활동
프랑스사 연구
2020 .02
막걸리를 마케팅하라
수필미학
2020 .06
1976년 3·1민주구국선언의 ‘사건화’와 반(反) 유신
역사연구
2019 .12
전후 프랑스의 유대인 재산 반환 문제와 마테올리 연구단
사림
2020 .01
디트리히 본회퍼의 시민적 용기의 개념과 법윤리적 함의
기독교사회윤리
2021 .12
디트리히 본회퍼의 ‘한계’(Grenze) 개념이 갖는 윤리적 의미
기독교사회윤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