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예술마케팅분야 연구동향에 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1 .08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 : 충북지역 축제 및 함평나비축제를 중심으로
지역정책연구
2008 .12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안산시 지역발전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7 .12
지역축제의 관광상품화 과정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관광연구논총
2006 .12
지역주민의 행복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안산시를 중심으로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08 .06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함평나비축제의 성공요인 연구 : 지역발전정책 및 정책마케팅 시각에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9 .12
장소마케팅 전략을 활용한 지역발전 : 부천시를 대상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5 .08
축제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장소성의 인위적 형성 가능성과 장소 마케팅 : 소도시 문화예술 축제를 사례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민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