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9
항공사 서비스요인이 승객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타이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7 .09
국제선 항공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산업경제연구
2005 .06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공항 이용객과 항공사 종사자간 김포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와 만족에 관한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청주국제공항과 포르투공항의 운영 전략 비교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9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공항이용객의 공항서비스품질 인식이 공항브랜드이미지와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인천국제공항 및 제주국제공항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8
공항서비스 품질이 이용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구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6
국내 저비용항공사 기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추천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8
항공사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