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Introduction
II. Background and Motivation
III. Methodology
IV. Empirical Results
V. Conclusion, Implications, andFuture Research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mportance of Trade Promotion Versus Advertising in the Consumer Packaged Goods industry
유통연구
2016 .10
동아시아 소비재무역의 결정요인
국제통상연구
2019 .01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우리나라 소비재 품목의 수출 국가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08
Effect of Sales Promotion on Sales of Wai-Wai and Preeti Noodles in Nepal
아시아연구
2020 .08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공급사슬망에서의 제조회사와 소매회사의 경쟁 및 협력행위 분석 : 옴니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FTA 확산에 따른 소비재시장 변화와 소비자인식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1
[기획] 다단계판매 회사가 나쁜 회사?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호텔 식음료(F&B) 매장의 효율성 측정 : L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국내 35개 소비재 시장의 정보 비교용이성 평가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5 .05
제조업체 판매촉진전략에 대한 유통업체 판매원 태도가 규정외 역할행동과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2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대회사
저스티스
2015 .02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대회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대회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동학개미 떨게 한 삼성 파운드리 분사說_증권가 ‘뜨거운 감자’…WHY & WHEN
매경이코노미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