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장애아동을 위한 교육의 정의와 분류, 그리고 효과적인 교육방법
Ⅲ. 장애학에 대한 쟁점들과 한국교회의 장애아동교육의 가능성
Ⅳ. 마리아 해리스(Maria Harris)의 소외자 들(Outsiders)을 위한 수용하는 권능(The Power to receive)과 참여하는 권능(The Power to act)의 교육
Ⅴ. 장애아동을 위한 기독교 교육적 제언
Ⅵ. 결론
〈Abstract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유학의 아동교육(1) : 주자와 왕양명을 중심으로
양명학
2015 .08
안원(顔元) 『사존편(四存編)』의 교육적 의미 —「존학편(存學編)」과 「존성편(存性編)」을 중심으로—
동방문화와 사상
2021 .12
마리아 해리스(Maria Harris)의 이론에 근거한 기독교 평생교육을 위한 제언 -노년여성 영성교육을 중심으로-
신학과 목회
2019 .11
교회 내 발달장애인 신앙교육 부서 운영의 현황과 과제
기독교교육정보
2024 .09
그리스도인 부모의 자녀 교양교육에 관한 소고(小考)
신학과 복음
2019 .10
사회구성원으로서 장애아동을 위한 서비스 정책 연구
신학연구
2018 .06
Transition from church school-centered education to family-centered Christian faith education
기독교교육 논총
2022 .03
통합교육에 대한 일반유아교사의 인식과 장애유아의 유아교육기관 생활적응 관계
동아인문학
2019 .06
조선시대 유교의 자녀교육론 : 태교와 아동교육을 중심으로
양명학
2017 .08
장애인동화에 나타난 장애인식과 폭력성 — 이금이, 황선미의 장편동화를 중심으로
한국문예창작
2020 .01
기독교어린이교육의 과제와 방향
신학연구
2021 .06
마리아 해리스(Maria Harris)의 교육이론에 근거한 한국적 상황을 위한 교육적 제언
신학과 목회
2015 .11
장애를 다룬 아동/청소년 영문학을 이용한 영어 교육에 대한 고찰
영미어문학
2019 .01
장애정체감의 하위차원별 영향요인과 함의
인문사회과학연구
2018 .01
장애가족의 기독교 상담과 공동체 돌봄 : 발달장애를 중심으로
복음과 상담
2020 .01
<한후룡전>·<유화기연>·<영이록>에 나타난 ‘장애인’의 양상과 그 소설사적 의미
고소설연구
2016 .01
장애학, 장애사, 『장애의 역사』
인문학연구
2022 .12
Z세대를 위한 기독교교육의 비판적 성찰 및 새로운 기독교교육 방향 제언
기독교교육정보
2023 .06
일본 유아교육에서의 ICT 교육과 휴머니티 - 서발턴 측면에서의 고찰 -
일어일문학연구
2022 .05
기독교계 중등학교의 종교교육과 인성교육
종교문화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