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의 결과 - 우리교사와 원어민교사의 비교
3.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어 will / shall의 문법화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05 .06
문법 교육론
한글
1970 .09
문법화의 단계성에 대한 고찰
한글
2002 .06
'가지다'(지)의 문법화에 대하여
우리말글
1987 .09
잘못 쓰기 쉬운 문법
한글
1932 .06
문법
동악어문학
1998 .12
한국어 문법 교육의 실태와 효율적인 교육 방안 연구
교육한글
2004 .04
내용중심 문법
한글
1988 .03
한국 고등학생들의 문법학습 인식요인이 영어 문법지식에 끼치는 영향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6 .05
문법의 연구 대상
어문학
1959 .12
문법이론과 국어문법의 연구
국어국문학
1982 .12
학교 문법, 표준 문법, 규범 문법의 개념과 정의
새국어생활
2000 .06
교육문법과 이론문법의 학문 용어와 영역 고찰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06 .06
문법화과정에 따른 체언 후 보조적 동사의 범주변화
중국조선어문
2018 .05
문법화의 유형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05 .06
문법 기술에서의 `의미 관계`에 대하여
한글
1989 .09
일본어문법 연구의 현황과 가능성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0 .03
새로운 현실과 신문법
철학과 현실
1996 .06
국어 문법교육의 비판적 검토
한국사상과 문화
2012 .01
제3장 문법에 관한 것
한글
193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