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Ⅵ. 시사점
Ⅵ.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방향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들의 소비가치와 가격민감도, 브랜드인지 간의 구조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2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개별자유여행객의 소비가치가 체험관광의 만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1 .02
여행객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가격민감도 차이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5
호텔 스파 서비스의 웰빙 인식이 전반적 이미지, 신뢰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일과 생활의 조화, 관광가치지각 및 관광참여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제주 관광체험활동에 대한 중국관광객의 관광만족과 행동의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지자체의 관광정보안내 노력이 지자체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북한의 관광정책 추진 동향과남북 관광협력에 대한 시사점
[KIEP] 전략지역심층연구
2020 .08
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 만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3
관광정보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목적과 관광정보원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중국 배달 앱의 온라인리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가격민감도와 멤버십의 매개적 조절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2 .01
관광수용력과 관광만족도와의 관계: 관광정책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소비자 반응 및 이용특성에 따른 가격민감도에 관한 연구: PSM 기법의 활용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미국인의 한국 및 한식에 대한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유튜브 관광 콘텐츠의 품질, 매체 이용의도, 관광지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매체풍부성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05
Z세대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4 .12
워라밸이 관광만족,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음챙김의 조절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