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캐릭터에 정체성을 부여한 네이밍
Ⅱ. <요괴워치>상업적 성공과 캐릭터가 가진 의의
Ⅲ. <요괴워치>캐릭터 네이밍 분석
Ⅳ.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대중문화 속의 요괴(妖怪) :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요괴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17 .10
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
인문콘텐츠
2015 .06
アニメキャラクターが使用する日韓の「キャラ語尾」に関する研究 : 日本語原作版と韓国語ダビング版の比較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2018 .12
사람이 있는 곳에 요괴가 있다
창비어린이
2015 .09
<겨울왕국>에 나타난 여성의 젠더 정체성 연구
인문콘텐츠
2015 .06
러시아 캐릭터 산업 현황과 과제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19 .01
‘文化大革命’시기 중국 애니메이션 연구
중어중문학
2018 .03
국내 캐릭터를 통한 다중적 자아의 선호유형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캐릭터중심의 스토리텔링 연구 - 드라마 <또 오해영>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9 .01
‘인성교육’의 가능성을 위한 ‘인성’의 개념적 탐구
신학과 목회
2016 .11
文字 訓詁의 視覺에서 본 ‘簡體字表’에서 명시한 주의할 사항에 대한 소고
중국어문학논집
2017 .08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인기 요인과 일본문화콘텐츠로서의 함의 연구
일본문화연구
2019 .10
근대 한·중·일 품사론 형성에서의 ‘言, 詞, 辭, 字’ 개념에 대한 小考
우리말글
2022 .09
애니메이션 <홍길동>(1967)에 나타난 영웅여행 서사
석당논총
2023 .03
2010년대 TV사극의 캐릭터 구현 전략 : 〈추노〉, 〈뿌리 깊은 나무〉, 〈구르미 그린 달빛〉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9 .09
한자의 이체자 분화 현상 고찰
중국어문학논집
2021 .02
무언 단편 애니메이션 기반 이야기 만들기가 초등학생의 영어 쓰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초등영어교육
2016 .01
キャラ語尾の日韓翻訳に関する一考察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翻訳結果を中心に -
일어일문학연구
2019 .01
일본 사회의 재앙과 요괴 - 전근대의 불안정한 사회상과 요괴의 출현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04
現代中國 인터넷 新字 小考
중국문화연구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