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 유형이 중학생의 과학 텍스트 이해 및 기억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18 .12
설명적 텍스트에서 작동기억과 텍스트 유형이 국어 읽기 이해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3 .01
텍스트에 교육을 입혀서 콘텍스트를 형성한다
중등우리교육
2007 .02
텍스트에 교육을 입혀서 콘텍스트를 형성한다
초등우리교육
2007 .02
화제 중심의 텍스트 응집성 고찰
청람어문교육
2012 .01
관계약호화 능력이 인과적 설명식 텍스트 이해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6 .03
도구교과로서의 국어교육, 대상 텍스트 연구-정보텍스트와 문학텍스트의 문맥상 의미 이해 특징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15 .01
문제만들기와 대조설명이 텍스트 이해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16 .06
자료 텍스트의 관계 유형과 작문 교육
청람어문교육
2003 .01
[요약문] 빅데이터와 텍스트 분석기법 활용 방안 모색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맥락 중심 읽기와 텍스트 유형의 상관성 고찰-비문학 텍스트를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08 .01
텍스트 학습에 관한 개인차 모형 검증 : 글의 응집성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01 .08
포스트-텍스트 : 알고리즘 시대의 텍스트 양식
언론정보연구
2018 .11
텍스트의 특성이 아동의 독해 발달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5 .09
비판적 평가활동이 텍스트 이해 및 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5 .03
읽기-쓰기 통합 수업에서 학습자 글쓰기에 나타난 상호텍스트의 실현 양상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14 .01
텍스트이해를 위한 개념도사용의 효과적 활용전략 : 협력적 논쟁과 자기설명의 상호작용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8 .06
설명식 글의 구조화 방식과 학습자의 서전지식, 작업기억능력이 텍스트 이해 및 지연기억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