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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에서 최적화된 고객 집단 편성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3 .05
성공적인 eCRM 구축을 위한 사례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eCRM에서 웹마이닝을 이용한 최적화된 고객분류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2 .12
e-비즈니스 환경에서 eCRM을 이용한 보험회사의마케팅 전개 사례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0 .01
eCRM을 위한 시간 데이터 마이닝 기술
데이타베이스연구
2001 .03
에이전트 기반의 eCRM 시스템 컴포넌트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나이브 베이지안 분류기를 이용한 센서데이터 분류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금융상품추천 전문가시스템을 이용한 은행의 eCRM 설계 및 구축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4 .08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e-CRM System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6
e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에지전트의 개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6 .12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eCRM에서 최적화 모형을 이용한 고객 분류 시스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10
eCRM을 위한 웹 데이터마이닝 엔진의 설계 및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1
나이브 베이지안 분류기를 이용한 판소리 분류 프로그램 구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1 .01
콜센터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고객관계관리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불균형 데이터 분류를 위한 가중 나이브 베이지안 분류기의 새로운 학습 방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eCRM 시스템의 피드백 시기 결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성공적인 eCRM,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법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6 .09
컴플리먼트 나이브 베이지안 분류기를 이용한 스팸 필터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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