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과적인 철학, 논술, 윤리교육을 위한 학습자 중심의 수업 모델 연구(2) : 읽기 및 글쓰기 형식의 방법을 중심으로
철학연구
2010 .03
카프카의 탈영토화하는 글쓰기 : 들뢰즈와 가타리의 카프카론
카프카연구
2005 .12
4차 산업혁명 시대에 E-learning을 활용한 문학수업 교수법 연구 - 프란츠 카프카의 『선고』를 중심으로
카프카연구
2019 .06
슈토름의 여성적 글쓰기에 대한 고찰 : 『멀리 황무지 마을에서」를 중심으로
카프카연구
2007 .12
문학과 문학사 수업을 위한 교수법적 모델 - 괴테의 『젊은 베르터의 슬픔』
독일어문학
2008 .01
테오도르 슈토름의 『백마의 기사』(1888)와 로컬리티담론
독일어문학
2012 .01
생명과 평화를 선사하는 성령의 역사 이해 : 1907년 평양의 대 부흥운동을 중심으로
신학연구
2006 .06
Deutsche Welle를 활용한 독일어 교수-학습 모형1
독일언어문학
2018 .01
의사소통 교과목 수업의 수사학적 고찰 : 통합수업모델 개발을 위한 시론
수사학
2008 .09
이미지학 Bildwissenschaft의 정립을 위한 이론적 토대 연구
카프카연구
2008 .06
하이데거의 "und"의 논리
현대유럽철학연구
2005 .01
포스트 트라우마 시대의 기억문화 - 그 쟁점과 함의
독일어문학
2009 .01
자연주의와 세기전환기 문학의 사이에서 : 에두아르트 폰 카이절링의 『세 번째 계단』
카프카연구
2015 .12
텍스트와 이미지의 상호역학관계- 문자매체의 기호체계 전이와 변형
세계문학비교연구
2008 .01
탈민족주의 시대, 신(新)노마드의 모험 그리고 남긴 이야기들
독일어문학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