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사례대상지 분석
Ⅳ. 실증분석
Ⅴ. 결과 및 해석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규모 복합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한국과 일본사례의 비교 연구
유통연구
2016 .07
[초점] 유통사, 복합쇼핑몰에 꽂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6
중국소비자의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에 따른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도시재생에서의 복합쇼핑몰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도시 상업 생태계에서의 복합쇼핑몰의 역할 : 집적효과 대 경쟁효과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한국과 중국의 쇼핑몰 이용과 만족도의 차이분석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온라인쇼핑몰 ‘갑질’ 선넘네?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1
인터넷쇼핑몰에 내재하는 한계와 대처행위 간의 관계 분석 연구 : 동기심리 관점으로
유통연구
2016 .07
[줌인] 복합쇼핑몰 쉬어도 전통시장 안간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8
지역 상권 내 복합쇼핑몰 출점이주변 점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쇼핑몰의 예술적 요소와 방문목적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대형할인마트 온라인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지각된 브랜드 가치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10
[기획다큐 부문] 초대형 복합쇼핑몰의 그늘
방송기자상 수상집
2015 .04
Competitive Lotka-Volterra 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종합 쇼핑몰과 온라인 전문 쇼핑몰 간의 경쟁 분석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온라인 쇼핑몰 품질과 구전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트렌드] 오프라인 유통 중심에 선 ‘복합쇼핑몰’ : 몰캉스족·백캉스족 증가로 이용객 급증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온라인 쇼핑몰 표시 ·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06
소비자가 지각한 복합쇼핑몰의 가치가 삶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7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과 베트남 인터넷 쇼핑몰 만족도 비교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