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의류브랜드의 프로야구 스폰서십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The Effect on Color Modification of Sport Brand Logo for Purchase Intention according to Brand Familiarity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국내브랜드의 해외스포츠스폰서십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국내 스포츠용품 브랜드 활성화 방안 : 프로야구구단 유니폼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Consumer perceptions to luxury co-branding partnership in sport wearable marke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12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왜 기업들은 e스포츠 스폰서십에 주목하는가? : e스포츠 팀 브랜드연상이 스폰서십 인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A Study of Brand Awareness and Familiarity in Car Desig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양궁대회의 스폰서십활동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Examining the Impact of Publicity and Event-sponsor Fit in eSport Sponsorship: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of Image Transfer Effect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4 .08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