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희소성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통제 수준의 조절 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리테일 매장에서 제품 희소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큐레이션 메시지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희소성과 심미성이 제품가치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새로운 장소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노스탤지어, 희소성의 매개효과
상품학연구
2021 .12
희소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불의사에 파워가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7 .02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TV홈쇼핑 채널에서의 희소성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관광학연구
2016 .01
위험추구와 다양성추구가 소비자의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희소성메시지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충동구매 후 감정과 인지가 재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희소성 메시지 유형과 명품 인식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9
희소성 메시지와 기업신뢰가 크라우드 펀딩 참여만족도 및 재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8 .01
소셜커머스 호텔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팽창가격 할인에 대한 구매의도: 불확실성 회피성향의 적용
관광경영연구
2017 .01
희소성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 광고 상품 검색 의도, 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12
숙박플랫폼 서비스의 유용성과 사용 편의성, 신뢰도, 구매의도에 따른 구조적 영향 - 기술수용모델을 기반으로-
관광연구
2021 .10
라이브커머스에서 충동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숙박 앱에서 온라인 리뷰품질이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