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여성팬의 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경기관람 결정요인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프로야구제품속성이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프로야구단의 사회공헌활동이 팀 자긍심과 연고지애착도, 팬 확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한국 프로야구 운영상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한국체육과학회지
2000 .08
프로야구 여성 팬의 정체성 형성과정 : 차별적 시선의 극복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12
프로야구 여성팬이 지각한 팀브랜드개성과 팀동일시가 팀애착과 팀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프로야구 팀과 선수 이미지가 팀의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프로배구 팬-팀 관계의 질이 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프로야구 팬 유형과 소비자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999 .06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충성도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애착의 다중매개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프로스포츠 종목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태도 분석 : 프로야구와 프로축구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프로야구구단의 추억마케팅이 팀 자긍심, 연고지 애착도, 팬 확충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한국프로야구단의 구단 수익극대화를 위한 전략방안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