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Collaboration Pattern and Features on Purchase Intention
물류학회지
2016 .01
3.0 시대의 기업과 예술의 콜라보레이션 : 반성과 전망
시민과세계
2016 .07
[매력 만점 버추얼 아이돌] 가상 아이돌의 인기 ‘찐’을 넘어서다
매경이코노미
2022 .10
세계관을 이해하고 싶다면 아이돌의 성장을 들여다봐라
한경BUSINESS
2023 .09
디지털 시대의 한국 아이돌 : 소통 플랫폼의 도입과 일상의 상품화
문화산업연구
2023 .12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업메세나 유형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0
[콜라보레이션] 유통가와 손잡은 100살 맞은 디즈니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미디어 환경변화와 엔터테인먼트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커피전문점의 콜라보레이션 특성이 브랜드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브랜드 확장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비즈한국 〈K팝: 이상한 나라의 아이돌〉 취재기 : 다이어트 위해 일주일간 물만, ‘무대 위 노동자’ 아이돌의 이면은
신문과방송
2024 .12
콜라보레이션을 넘어 히든셀링포인트를 찾아라
마케팅
2019 .12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아이돌 브랜드 자산 및 태도 형성을 위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활용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2 .05
BTS 없어도 잘나가는 ‘K엔터’
매경이코노미
2023 .06
[베스트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섹터 매력도 낮은 엔터, “일본 현지 아이돌 몰락이 기회”
한경BUSINESS
2024 .05
물질적 소비와 경험적 소비는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다른 영향을 미치는가? : 공포 관리 이론의 관점에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한국 아이돌, 그들은 어떻게 살아남는가?: 한국 아이돌 산업 생태계의 생존과 성공 요인
미디어, 젠더 & 문화
2019 .06
패션상품의 온라인 이미지 정보를 활용한 소비자 구매 행동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2 .02
메타버스 가상 아이돌에 대한 수용자 반응 분석: 이세계 아이돌을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