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 연구
3. 연구가설 설정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논의
7.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죽음 현저성의 유형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4 .08
죽음현저성과 자기규제초점이 윤리적 소비태도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한국 대학생의 경험 소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제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Part Ⅰ 자동투자 편리하지만] 말 그대로 ‘옵션’… 자신에 맞는 상품 찾아야
매경럭스맨
2022 .08
죽음 현저성이 여행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포관리이론과 여가제약모형을 적용하여 -
관광연구논총
2023 .05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죽음현저성이 선․악제품 선호와 윤리적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9 .01
중국 상품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상품평가, 신뢰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소비자의 구매시점 결정에 관한 실험적 연구: 경험소비와 물질소비 여부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상품-색상 적합도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과 한국 소비자들의 메타인지 과정을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6 .01
죽음 현저성, 흡연의도, 그리고 세계관 방어 : 금연광고 효과에 대한 공포관리이론의 적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3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아트 상품 신제품 개발과 제품디자인에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로컬푸드 소비자의 경험 가치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사회적기업 상품의 소비가치가 상품태도, 구매의도 및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9 .08
거래실정에 부합하는 상품심사를 위한 상품분류제도 및 상품심사제도 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죽음 현저성(Mortality Salience)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TV홈쇼핑 식품상품 방송 시청자의 플로우가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재시청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9
디지털 뉴스 저작권 상품개발 및 해외상품 체계 분석
연구보고서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