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죽음현저성과 자기규제초점이 윤리적 소비태도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죽음 현저성의 유형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4 .08
죽음 현저성, 흡연의도, 그리고 세계관 방어 : 금연광고 효과에 대한 공포관리이론의 적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3
어떤 죽음
주간경향
2025 .04
죽음 현저성, 문화적 세계관 위협 및 집단소속이 기부와 공격행동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세계
2020 .01
물질적 소비와 경험적 소비는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다른 영향을 미치는가? : 공포 관리 이론의 관점에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죽음 현저성이 여행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포관리이론과 여가제약모형을 적용하여 -
관광연구논총
2023 .05
죽음 현저성(Mortality Salience)이 의인화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죽음공포와 죽음수용이 대학생의 삶의 의미에 미치는 영향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8
코로나19에 대한 죽음 현저성이 정부 대응에 관한 의견양극화에 미치는 영향 : 선택적 노출의 매개효과와 정치적 성향의 조절효과 중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12
웰다잉의 통합적 사례 연구
한국교수불자연합학회지
2017 .01
소비자 제품 지식 수준에 따른 소비 방식 선호도에 대한 파워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22 .02
고령사회와 죽음교육의 사회학 : 한국 죽음교육의 비판적 고찰
사회와이론
2016 .05
죽음을 연상시키는 기부 캠페인의 효과적인 메시지 전략
광고학연구
2015 .01
사회적 가치와 죽음의 문제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7 .11
장기요양서비스 서비스제공자가 인식하는 ‘좋은 죽음’ 의미 탐색
한국사회정책
2016 .12
소비자는 언제 윤리적 제품을 구매하는가?: 제품 사용 상황과 브랜드-자아이미지 적합도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6 .01
미국의 죽음교육과 한국교육에 주는 시사점
교육문제연구
2019 .01
중년 성인의 죽음불안과 죽음수용의 관계: 의미추구·의미발견의 조절효과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죽음을 향한 불편한 시선, 존엄한 죽음을 말하다
한국노인복지학회 학술대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