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1: 혼합감정이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Ⅳ. 연구 2: 혼합감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Ⅴ. 연구 3: 구조화동기의 매개된 조절효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혼합감정의 개념화와 이에 따른 반응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0 .01
혼합감정을 소구하는 기부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차이
상품학연구
2020 .01
혼합감정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9
소비자의 복합적 감정경험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감정 불일치가 인지적으로 불일치한 자극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화감정과 슬픔감정에서 제품소구 메시지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0 .06
합리적 감정에 기초한 법적 정의에 대한 연구
법학논총
2017 .01
소비자 혼합감정의 구조화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1 .06
한국인 감정훈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3 .01
구성된 감정이론에 기초한 도덕감정의 발달 방안 탐색
도덕윤리과교육
2020 .05
Exploring the Effect of Different Emotions on Construal Levels and Consumer Evaluations of Advertising from a Certainty Appraisal Approach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감정평가_감정 평가에서 보완 감정과 재감정이 필요한 상황
한경BUSINESS
2023 .07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혼합감정 기부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17 .01
교육실습과정에서 나타난 예비과학교사의 감정 경험과 감정 표현 규칙, 조절 전략의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스마트기기 구매과정에서 의사결정모델링에 관한 연구 : 감정요소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감정과 정치참여
한국정치학회보
2016 .03
감정노동의 측정척도 개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다차원적 접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콜센터에서 감정표현규범에 따른 상담사의 감정노동이 감정부조화, 감정소진,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감정인식을 활용한 학습자 감정 피드백 모델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