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상품의 체험요소가 체험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체험경제이론에 근거한 호텔상품의 체험요소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17 .01
농촌체험관광이 체험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체험경제이론의 체험유형이 치유농업참가자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체험경제(4Es)이론을 적용한 한국관광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1
치유체험프로그램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체험비용과 체험시간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2 .06
중국관광객의 한국전통시장에서의 체험품질이 체험기억, 체험만족도 및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소재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2
음식체험관광의 체험요소와 체험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1 .02
체험마케팅의 전략적 체험 모듈, 만족도, 그리고 지지도에 대한 관광객의 반응: 개별적 체험과 공유적 체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4 .06
스마트 호텔의 체험경제 요인이 체험가치, 플로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25 .02
국내관광 체험요소가 지각된 가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12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객의 체험요소가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학연구
2015 .02
해양레저체험과 몰입, 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2 .06
항공기 탑승 전 · 후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과 체험요인이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체험경제이론 활용
관광연구저널
2019 .12
체험경제(4Es)와 체험마케팅(SEMs) 관점에 의한 축제에서의 관광객 체험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산 해미읍성역사체험축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테마호텔의 체험마케팅 요인이 만족도,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상해 디즈니 테마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방한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체험요소가 가치,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3
박람회 체험, 서비스 품질 및 긍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제주 감귤 박람회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8
체험경제학(4Es)접근의 인천 섬 자원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도시연구
2016 .09
라이브 커머스의 브랜드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