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비콘을 이용한 사업장과 고객간 상호작용을 위한 고객식별 서비스 플랫폼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IoT 기반의 스마트 큐 관리 시스템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한국과 대만 B2B시장의 고객과의 관계 가치(relationship value)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4
시장중심 고객검증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메타버스에서의 정서적 경험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효과 : 의료관광서비스를 중심으로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국내 에너지 환경 건전성 확보를 위한 전력시장의 시장감시지표 조사 및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환경기술학회지
2020 .01
미국 SVOD 시장 경쟁 현황과 독점 콘텐츠 비율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1 .06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