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분석대상 및 절차
3. 고객이탈 모형 개요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불리언 질의 재구성에서 의사결정나무의 학습 성능 감도 분석 ( Sensitivity Analysis of Decision Tree`s Learning Effectiveness in Boolean Query Reformulation )
한국경영과학회지
1998 .12
시장세분화 모형 결합을 활용한 효과적인 생명보험 고객이탈예측모형에 관한 연구
보험학회지
2006 .01
불리언 질의어 재구성에서 의사결정나무의 점진적 학습 성능 분석 ( Performance Analysis of Boolean Query Reformulation using Decision Tree with Incremental Learning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Customer Churning Forecasting and Strategic Implication in Online Auto Insurance using Decision Tree Algorithms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Determinants of Customers Churn in Emerging Telecom Markets: A Study Of Indian Cellular Subscriber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Application of Sequential Nonlinear Dimensionality Reduction for Churn Predi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퍼지추론을 이용한 퍼지스케쥴링 알고리즘 설계
경영교육연구
1999 .12
의사결정나무 최적화를 통한 분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이동통신서비스 해지고객 예측모형의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교차종속관계하에서의 중소기업 평가를 위한 Fuzzy 다기준의사결정법
경영과학
1997 .05
사회과학에서 퍼지셋 활용의 모색: 퍼지 이상형 분석과 결합 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정부학연구
2009 .01
이동통신시장에서 전환장벽의 변화가 고객유지와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Research on the determinants of churn in the Korean WCDMA servic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전화가입에 따른 가격할인의 경제적 유인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6
퍼지관계모형 적용에 의한 국제문화관광정보시스템 가치평가
관광레저연구
2004 .05
사회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충성고객과 이탈고객의 구매 특성 비교 연구
경영과학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