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의 설정
Ⅲ. 연구방법과 분석결과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기술적 품질과 기능적 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12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휴대폰 서비스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보험설계사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완전판매와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
보험학회지
2019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의 소비자 행동 특성에 관한 실증조사
의사결정학연구
2009 .11
문화적 차이에 따른 레스토랑 고객의 전환장벽 인지가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휴대통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매개과정에 관한 분석 : 2G, 3G와 스마트폰 사용자 비교를 중심으로
의사결정학연구
2012 .11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4 .09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서비스품질과 전환장벽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이동통신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전환비용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