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및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적 품질과 기능적 품질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12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12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4 .09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문화적 차이에 따른 레스토랑 고객의 전환장벽 인지가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전환장벽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효과 : 고객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4
선박급유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11 .01
의료서비스에서 고객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분석
보건행정학회지
2007 .01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이동통신시장에서 전환장벽의 변화가 고객유지와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커피전문점에서 전환장벽을 고려한 고객만족과 충성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