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이동통신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6 .01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0 .08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4 .09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호텔 휘트니스센터에 대한 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9 .03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4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선박급유업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장벽,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11 .01
레스토랑 방문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간 관계에 있어 대안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1 .12
인스턴트 메신저의 고객충성도에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5 .04
관계혜택(Relational Benefits)이 전환장벽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 VS. 모바일 쇼핑
유통연구
2017 .10
고객화 혜택, 확신적 혜택, 경제적 혜택이 오픈마켓에서의 이탈의도와 충성도 유지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9
0